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‘그때, 변홍례’ 해외공연투 ~처럼
    연예 2020. 1. 8. 22:12

    >


    >


    오늘은 드디어 #그때 변홍례 스페인 공연의 날! 낮에 공연준비를 하고 바로 저녁에 공연을 해야하기 때문에 우리는 조금 바빴어요.극장은 이상하게도, 객석이 1번째 줄에서 아래로 내려가서, 종업원이 위로 올라온 처음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.제일먼저 한 일은 영상거리 확보!! 자막도 뺄 수 없겠죠!!


    >


    조명과 음향도 동시에 모든 배우님과 스텝분들이 빨리 준비해서 조금이나마 더 연습하려고 바쁘게 움직였어요.​


    >


    >


    각자 맡은 일을 하면서 이렇게 회의도 하고, 저녁에 오시는 관객여러분을 맞을 준비를 했습니다:)


    >


    쉬는시간에도 고민하는 철도회사 사장님이 보이나요?!


    >


    그런 중 앗!! 어디선가 맛있는 냄새가 나잖아요!! 바로바로 문화원장님이 우리를 위해 한국음식점에서 맛있는 한국음식 도시락을 주문해주셨어요.일주일도 못본 김치를 만나다니!! 양념치킨과 만두까지~ 문화원장님 잘 먹었습니다. 감사합니다


    >


    이렇게 관객분들과 만날 준비는 모두 마치고, 이제야 직접 만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.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공연을 보기 위해 멀리서 와주신 관객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.스페인어가 리투아니아보다 단어가 긴 편이라 문화원 선생님도 많이 고생하셨어요.감사합니다!!! 그리고 다음날, 모든 공연 일정이 끝났기 때문에 오늘만큼은 스페인을 보고 가야 합니다!!우리는 두 팀으로 나뉘어 한 팀은 스페인의 옛 수도 톨레도라는 곳으로 떠났습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지금 이곳은 군사박물관과 사관학교로 유명한 도시였어요.요즘 같은 도시의 모습이 매우 독특하였습니다!​ ​ 톨레도에서 떠나지 못한 단원들은 곧 바로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프라도 미술관에 갔습니다.


    >


    웅장한 이 모습이 보이나요?! 엄청난 넓이에 배우들의 눈이.. 갈 곳을 잃었다는 정보를 받고 이렇게 스페인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이제는 다시 돌아와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하루의 긴 비행으로 지친 우리의 모습이 보이나 다행이도 아픈 사람은 없이 무사히 한국에 도착했습니다.​


    >


    이제 뵤은홍리에은 7월 13~21일 아르코 예술 극장 대극장에서이다 시 돌아옵니다.감사합니다!!!!


    댓글 0

Designed by Tistory.